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시민과 함께 하는 개관 10주년 기념 경연대회 -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
등록일 2022-07-20 조회수 601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최상오 연락처 02-3703-9244
첨부파일


시민과 함께 하는 개관 10주년 기념 경연대회

- 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 -



열린 박물관을 지향하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남희숙)은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경연대회 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를 개최하고자 한다.

 

광화문은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지만, 우리 근현대사의 주요 사건이 전개되었던 역사의 현장이고 모든 시민이 모여 소통하는 광장이기도 하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하는, 누구나 찾고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을 지향하며 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를 기획하였다.

 

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2022923()에 개최할 예정이며, ‘우리 근현대사와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 관심을 갖고 있는 누구나가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시는 시민(개인 및 팀 참가 가능)은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평소 즐겨 부르던 노래를 동영상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동영상 제출기간은 2022718()부터 817()까지이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팀이 결정된다. 본선 심사는 현장 심사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유튜브 채널에 사전 공개된 동영상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을 합계하여 진행된다.

 

동영상 제출방법, 예선 및 본선 심사절차 및 기준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시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

 


붙임 : 시민과 함께 하는 개관 10주년 기념 경연대회 웹포스터. .

공공누리 4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보도자료 <일제는 무엇을 숨기려 했는가?> 2022-08-03
다음글 역사박물관에서 여름나기: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여름방학 맞아 다양한 근현대사 교육 진행 2022-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