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한걸음 기자단> 2기 모집
등록일 2015-04-07 조회수 3,847
부서명 문화교류홍보과 담당자 문근실 연락처 02-3703-9244
첨부파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한걸음 기자단> 2기 모집
  - 콘텐츠 제작 및 취재활동 등 박물관 온라인 홍보에 기여 -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김왕식)은 지난해 <한걸음 기자단> 1기의 왕성한 활동에 힘입어 <한걸음 기자단> 2기를 모집한다.

 ㅇ<한걸음 기자단> 1기는 지난해 6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블로그를 통해 우리 일상 속에서 살아 숨 쉬는 근현대사를 소개하고, 박물관의 다양한 활동을 생생히 전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 올해 <한걸음 기자단>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한국어가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 가능하다.

 ㅇ선발된 <한걸음 기자단> 2기는 오는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7개월간 박물관 취재와 근현대사와 관련된 팀별, 개인별 미션활동을 수행하고 그 결과물을 박물관 블로그와 SNS를 통해 국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ㅇ모집기간은 4월 6일부터 19일까지이며, 박물관 홈페이지(www.much.g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visitmuch@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활동비가 지급되며, 해단 시에는 활동이 우수한 기자와 팀을 선발, 시상할 예정이다.

붙임: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한걸음 기자단> 2기 모집 포스터. 

공공누리 2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여성 인문학 강좌 <커피와 함께 하는 현대사> 개설 2015-04-07
다음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한일 역사갈등과 대중가요를 주제로 두 권의 교양서 발간 2015-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