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상세 내용 입니다.
Q. 박물관 교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교육 방식>

- 실시간 원격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됩니다. 교육 당일 보내드리는 줌 링크에 접속하여 원격 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에 참여하시는 경우 사전에 미리 줌(zoom)을 설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온라인 콘텐츠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형태입니다. 교육 신청자에 한해 사전에 교육 영상 링크를 알려드리고 교구재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 교육 신청 시,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육 신청 페이지에서 연락처 번호인증을 거친 후에 교육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
해당 교육 홈페이지 화면 '첨부파일' 을 누르시면 신청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접수는 안되나요?
모든 교육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신청기간 이후 접수는 안되나요?
온라인 교육은 사전(교육 1주일 전)에 교구재가 배송되기 때문에 대기자 추가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신청 기간 내에 취소자가 생기면 교육 신청이 가능하니,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교육 시간을 바꿀 수 있나요?
모든 교육 시간은 타 교육과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편성되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학교단체 교육은 개인이 신청할 수 없나요?
학교단체 교육은 학급을 대상으로 개설된 교육입니다. 담당 교사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학(겨울/여름) 교육은 개인이 신청 가능하오니, 해당 기간(1~2월/7~8월)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녀 중 한 명만 당첨이 되었는데, 형제/자매가 같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나요?
교육 대상(학년)에 맞다면 같이 참여하셔도 됩니다. 단, 교구재는 당첨자에 한해 1세트만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