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광복절 기념 초청 음악회’ 개최
등록일 2016-08-04 조회수 5,957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연락처
첨부파일

 ‘광복절 기념 초청 음악회’개최

   - 8월15일(월) 오후 두시 광복절 기념 초청음악회 개최
   -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 피아니스트 김태형 협연 ‘광복의 기쁨’ 연주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김용직)은 8월 15일 오후 2시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광복절 기념 초청 음악회’ 를 진행한다.
 
 이번 초청음악회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와 피아니스트 김태형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C.프랑크의 바이올린 소나타 A장조, 파블로 데 사라사테의 하바네라, J.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의 밝고 경쾌한 곡을 통해 ‘광복의 기쁨’을 전달한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는 2015년에는 동양인, 여성 연주자로서는 처음으로 세계 정상급 오케스트라 독일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의 제2바이올린 악장으로 임명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협연하는 피아니스트 김태형은 20004년 21회 포르투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1위 및 베토벤 특별상을 수상하며 국제 음악계에 이름을 알렸다. 현재 뮌헨을 기반으로 유럽과 러시아 등지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광복절 기념 초청음악회는 누구나 별도의 예약신청 없이 무료로 즐기고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www.much.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1. 초청장 이미지 1부. 끝.

공공누리 2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광복절 기념 다채로운 어린이 체험·문화행사 개최 2016-08-04
다음글 2016년도 하반기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 함께 해요! 2016-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