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5-08-27 조회수 4,348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연락처
첨부파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 2016년 <대한민국 선거의 역사(가제)> 특별전시 공동 개최 -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김왕식)은 8월 27일 박물관 제1회의실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인복)와 특별전시 <대한민국 선거의 역사(가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협약식에는 김왕식 대한민국역사박물관장과 김대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차장 등이 참석하여, 내년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전후로 공동 개최하는<대한민국 선거의 역사(가제)> 특별전시회 추진 및 다양한 선거정보 콘텐츠 개발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 대한민국역사박물관 김왕식 관장은 “이번 전시가 대한민국 선거의 역사를 대변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의 공동 전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전시를 통해 대한민국 선거의 변화와 발전 과정을 살펴보고, 유권자의 주권의식이 높아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특별전시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의 공동 주관으로 내년 3월 15일부터 6월 26일까지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붙임: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 2컷

공공누리 2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2015 하반기 문화공연 ‘박물관! 춤추고 노래하다’ 개최 2015-09-14
다음글 2015년 하반기 박물관대학 <근현대 문화사>, <한국현대사 탐구> 강좌 운영 2015-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