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즐거운 박물관 나들이
등록일 2018-05-25 조회수 3,444
부서명 교육과 담당자 김현정 연락처 02-3703-9341
첨부파일

‘즐거운 박물관 나들이’
-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다 함께! 대박>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주진오)은 다문화가정,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등에게 역사‧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교육 프로그램 <다 함께! 대박>을 실시한다. <다 함께! 대박>은 박물관 전시 관람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인근 근현대사 유적지 탐방으로 구성되며, 모든 프로그램이 참여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참여자’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 함께! 대박>은 서울 및 인근 지역 참여자를 위한 ▲1일 프로그램과 원거리 지역 참여자를 위한 ▲1박 2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교육대상 (다문화가정, 장애인, 북한이탈주민)과 관련된 기관‧단체에서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2018년 5월 23일부터이며, 1일 프로그램 10팀, 1박 2일 프로그램 5팀을 선착순 마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www.much.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philos907@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참여 신청이 완료된 이후 2차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다 함께! 대박>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박물관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모두를 위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한다.

 

붙임  1. <다 함께! 대박>프로그램 안내 1부.
      2. <다 함께! 대박>홍보 이미지 1부.  끝. 

공공누리 1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제주 4·3이 우리의 역사가 되기까지’토크콘서트 개최 2018-05-28
다음글 ‘세계자연유산 제주, 그 아름다움 너머’ 2018-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