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박물관에서 경험하는 인도네시아
등록일 2019-01-24 조회수 3,581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연락처
첨부파일

“박물관에서 경험하는 인도네시아”

-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서 주한인도네시아대사 초청 앰버서더 렉처 개최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주진오)은 주한 외국 공관장이 직접 자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앰버서더 렉처> 시리즈를 2018년에 시작하였다. 작년에는 주한 헝가리, 남아프리카공화국, 콜롬비아 대사가 박물관에서 강의를 하였고, 국가별 문화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2019<앰버서더 렉처> 시리즈의 첫 대상은 인도네시아이다. 이번 행사는 2019124() 오후 2, 박물관 3층에서 개최된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우마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의 강연과 함께 보다 다양한 문화 체험이 이뤄진다. 주한 인도네시아 유학생의 무용 공연과 인도네시아 음식 체험, 리비 쳉 감독의 <Bali: Beats of Paradise> 상영도 이어진다. 상영 후에는 감독과의 대화가 이어진다. 강연과 감독과의 대화는 영어로 진행되며, 순차통역이 제공된다.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 (www.much.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관련 홍보자료 1(이미지 별첨). .

 

 

공공누리 1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100년전 만세를 외친 이들,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다 2019-02-20
다음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한걸음 기자단 6기’ 모집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