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등록일 2018-07-05 조회수 3,581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연락처 02-3703-9243
첨부파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주한남아공대사와 함께하는 앰버서더 렉쳐 실시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주진오)은 주한 외국 공관장이 직접 자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앰버서더 렉처> 시리즈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제1회 앰버서더 렉처는 주한헝가리대사를 초청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제2회 앰버서더 렉처는 7월 10일(화) 오후 2시에 주한 남아프리카공화국(이하 남아공) 노주코 글로리아 밤(Nozuko Gloria Bam) 대사를 초청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2018년 <앰버서더 렉처> 시리즈는 일방향식 강연에 그치지 않고,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문화체험과 콘텐츠를 감상하는 상호 소통적 방식으로 진행한다. 주한 남아공 대사관과 함께하는 이번 강연에서는 대사의 강연과 질의응답, 남아공 문화 체험, 남아공이 흑백 갈등을 딛고 국민 통합을 이뤄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인빅터스> 상영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7월 8일(일)까지 박물관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 인원은 총 50여 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 (www.much.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1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박물관에서 살펴보는 대한민국 휴대전화 30년의 역사 2018-07-11
다음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103점 자료 수탁 2018-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