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부서명, 담장자,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줍니다.
“즐거운 어린이날 대한민국역사박물관으로 오세요.”
등록일 2018-04-30 조회수 4,324
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국성하 연락처 02-3703-9242
첨부파일

“즐거운 어린이날 대한민국역사박물관으로 오세요.” 
 - 가족음악극, 비눗방울 공연 등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을 위한 행사 개최 -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주진오)2018년 어린이날(55, )맞아 가족음악극 등의 공연과 가족사랑 엽서 쓰기 행사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1층 로비와 역사마당에서 개최한다.

 

공연으로 가족음악극 당나귀 그림자 재판행복을 배달하는 비눗방울볼 수 있으며, 참여행사로 가족사랑 엽서 쓰기가 열린다. ‘당나귀 그림자 재판은 독일 작가 뷔일란트의 소설을 각색한 음악극으로 당나귀 그림자의 유권에 대한 다툼을 소재로 하였다. 배우들의 익살스런 연기에 아코디언, 바이올린, 키보드의 연주가 어우러진다. ‘행복을 배달하는 비눗방울에서는 비눗방울, 줄팽이 등 다양한 도구로 펼치는 묘기를 볼 수 있다. ‘가족사랑 엽서쓰기행사에서는 가족 사랑의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적으면 박물관에서 가족에게 우편으로 보내 드린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5월 가족의 달, 즐겁고 신나는 공연을 보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붙임) 어린이날 기념행사 포스터. .

공공누리 1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
이전글 ‘세계자연유산 제주, 그 아름다움 너머’ 2018-05-15
다음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소장자료 15,000여건 온라인을 통해 새롭게 공개 2018-04-11